2021/12 5

『시마詩魔』 제10호, 2021년 겨울호 작품 선정/강지혜

『시마詩魔』 제10호, 2021년 겨울호 작품 선정 결과 안내 계간 『시마詩魔』 제10호에 선정된 작품입니다. ​ 이번호에는 허영자 시인의 삶과 시의 이야기를 듣고 손택수, 김승일, 김하늘, 강주, 이린아 시인의 겨울 신작시와 박 남 희 시인의 시로 듣는 귀 이야기​, 에서는 최형심 시인의 시집 『나비는, 날개로 잠을 잤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조향순, 이혜미, 양진기, 신지영, 유수진, 이은정, 조성찬, 김영빈 작가의 생활 속 에세이를 읽을 수 있습니다. 고형렬 시인의 에서는 중국 소년 네 살 졔졔(界界)의 시, 스물한 편이 소개되었습니다. 계간 시마 겨울호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만나보세요~~~~. 계간 시마 10호, 2021년 겨울호 미리보기 https://youtu.be/SOjhonZlefk 파..

카테고리 없음 2021.12.16

제3회 현대시문학 커피문학상 금상 수상/1.2.3회커피문학상 전자집 출간

문득 어디론가 전화를 걸고 싶다. 비라도 내리는 날이면 밖이 보이는 창가에 앉아 한 잔의 커피를 마시고 싶다. 상대가 없더라도 이런 시간은 자아 성찰의 계기가 되고 자아와 내면을 들여다보는 거울은 시시각각 흐리기도 하고 투명하기도 하다. 따라서 이러한 내면과 자아를 꿰뚫어 볼 수 있는 시간의 관성을 계속하고 싶어 아름다운 이 계절에 제1,2,3회 커피문학상을 한꺼번에 전자책으로 발간하게 된다. ​ 그동안 제1회 커피문학상과 제2회 커피문학상 그리고 마지막으로 실시되었던 제3회 커피문학상을 한권의 전자북으로 묶어서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며칠 후에는 이 전자북이 pod도서로 도서책으로도 발간하게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tps://digital.kyobobook.co.kr/digital/..

카테고리 없음 202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