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닉!!!!!!!!!!!!!!!!!!!!!!???????????????????

강산들꽃 2009. 2. 20. 23:17

쥬니어 네이버 GNB:쥬니어네이버 글로벌 메뉴


보글보글 스폰지밥

내용구분
명랑
시청등급
7세 이상

제62화 다람이의 복수

닉존 동영상

동영상 더보기
전체줄거리

어린이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바닷속 네모난 친구는 누구일까요? 기상천외하고 유쾌하면서도… 매력만점의 주인공 ‘스폰지밥’을 만나보세요! 저 깊은 태평양 바닷속, ‘비키니 씨티’라는 해저도시에는 네모낳고 노란 해면동물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있습니다. 스폰지밥은 애완동물인 달팽이 ‘핑핑이’와 함께 파인애플 집에 살고 있습니다. 스폰지밥의 장기는 정말 맛있는 음식을 척척 만들어내는 멋쟁이 요리사라는 점과 언제나 모든 소동과 사건의 현장에 있다는 것입니다! 괴팍한 이웃 친구 ‘징징이’를 괴롭히는 것도 스폰지밥의 또다른 특기죠. 스폰지밥의 단짝 친구는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불가사리 ‘뚱이’, 그리고 스릴만점의 모험을 즐기는 여자친구인 ‘다람이’입니다. 꿈과 환상의 도시인 ‘비키니 시티’에서는 물고기 친구들이 걸어다니고, ‘게살버거’가 가장 맛있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지금 바로 바닷속에 뛰어들어서 스폰지밥의 매력에 흠뻑 젖어보세요!

이미지 슬라이드 플래시 게임 덧글 남기기

등장인물

스폰지밥

저는 노란색 바다해면 동물이구요. 애완달팽이인 '핑핑이'와 함께 방 두개짜리 파인애플 속에서 살아요. 그리고 요리사로서의 직업에 굉장한 자부심을 느끼죠! 늘 낙천적이고 매사에 열심이지만, 저의 좋은 뜻에도 불구하고 일들은 늘 꼬이고 복잡해진답니다. 그래도 전 늘 인생의 즐거운 면만 생각하고 희망을 버리지 않을 거예요!

집게사장

저는 스폰지밥이 일하는 레스토랑 '집게리아'의 사장이에요. 돈 버는게 제 유일한 관심사라서, 하루 일과를 사무실에서 돈을 세며 보낸답니다. 스폰지밥이 좀 거슬리긴 하지만 작은 월급으로도 열심히 일하는 열정만큼은 인정할 만하죠. 플랭크톤이 운영하는 패스트푸드 식당이 제 최대의 라이벌입니다.

뚱이

스폰지밥의 이웃이자 단짝친구인 불가사리예요. 언제나 스폰지밥에게 현명한 충고와 따뜻한 격려를 아끼지 않지만, 안타깝게도 그게 더 말썽을 일으키게 되요. 아마 제가 바다에서 가장 똑똑한 불가사리가 아니라서 그런가 봐요. 그래도 전 스폰지밥의 변함없는 친구이고, 그래서 꼭 도와주고 싶어요. 성공하는 그날까지요!

다람이

저는 항상 산소로 가득찬 둥근 유리모자를 쓰고 살구요, 모험과 액션을 너무 좋아해요. 바닷속 위험천만한 소동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간답니다. 비키티 시티에 사는 유일한 육지동물이고, 스폰지밥의 사랑을 온몸 가득 받고 살아요. 스폰지밥과 데이트할 때는 헬맷과 낙하산을 꼭 챙겨야 해요.

징징이

못되고 불평많고 진흙에 꼭 붙어 사는 오징어예요. 전 제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레스토랑, 손님들, 사장님 등등 이 세상 모든게 짜증스러워요. 하지만 가장 짜증스러운 건 단연 스폰지밥이죠! 스폰지밥이 제 클라리넷 연주를 좋아해주는 건 좀 기특하지만요. 그래도 스폰지밥은 우리가 레스토랑의 드림팀이라고 생각한다나요?!

플랭크톤

저는 비키니 씨티에 사는 식구들 중 가장 몸이 작아요.